[수원 맛집] 키와미루아지 - 수원 No.1 라멘집

키와미루아지

수원 아주대 근처에 라멘집이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해보았습니다.
아기자기한 외관처럼 안에도 실제로 작아요. 4테이블(작게) + 바쪽에 2~3명? 정도 가능해보여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가면 거의 웨이팅이 있는편인데, 라면 특성상 회전율이 빨라서 손님들이 금방 금방 나옵니다. 길어야 30분?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항상 점심에만 방문해서 저녁시간대는 잘 모르겠어용




키와마루아지 카운터에서 번호키를 받으시고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둘러보실수 있어요.

키와마루아지_


메뉴

메뉴를 미리 골라두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찍어둔 메뉴판이에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키와마루아지 메뉴_2

키와마루아지 메뉴_3

키와마루아지 메뉴_4

키와마루아지 메뉴_5

키와마루아지 메뉴_6




극라멘
제가 매운걸 잘먹는편이 아니라 저한테는 꽤 매웠습니다.
신라면정도라고 나와있는데, 신라면보다는 매운편이에요.
맵다고 징징대고 다음방문에 또 극라멘을 시킬만큼 맛있긴합니다ㅎㅎ 

술먹은 다음날 해장이 필요해서 먹기도 하지만 먹다보면 조금 느끼해요. 해장용은 아닌듯ㅠ.ㅠ 
양도 많고 먹을수록 조금 느끼해서 항상 조금씩 남기고오는데
재방문하면 왜 또 극라멘을 찾게되는걸까요..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키와마루아지_3



두번쨰 방문때도 극라멘을 시켰네요

아지타마고(계란)랑 차슈를 하나씩 더주셨네요

키와마루아지_4



특미라멘


미라멘이 기본라멘인데, 

미라멘과 얼마나 차이나는지는 모르겠으나 

여기에 차슈나 다른 재료들이 많이 올라가 있어요. 극라멘과 또다른 맛입니다. 국물이 진하고 차슈가 부드럽네요. 

근데 조금 짜요.
그래도 맛있게 짜서 후루룩 잘 들어갑니다.  

친구가 시킨 특미라멘

키와마루아지_5


두번째 방문때도 똑같이ㅋㅋ

아지타마고 1+1

키와마루아지_6


+공기밥 무료(따로 말씀하셔야해요)

친구와 같이가시면 특미하나, 극라멘하나 시켜서 맛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이곳에서 특히 같이 주문할것을 추천하는건 점맥(점.심.맥.주)입니다!
점심맥주는 1000원이고 작은컵에 나옵니다.



일하다가 or 공부하다가 라멘+점맥한잔 하면 


스트레스

 


운영시간: 11:00~22: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