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산사랑 - 조미료 없는 25첩 수라상

[수원 맛집] 산사랑

수원 3대 보양식에 이어 건강한 한식 레스토랑을 소개하려하니 건강 블로거가 된듯합니다.


수원에서 많은 음식점들을 가봤는데 제 기준으로 맛있었던 곳 몇곳만 포스팅을 하려해요. 
그 중 하나가 이 '산사랑'인데, 제가 이곳을 특히 좋아하는 이유는
1. 한식을 워낙 좋아한다.
2.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리얼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3. 25첩 수라상이라고 표현했는데, 사실 더 됩니다. 27개정도..? 마지막으로 나오는 돌솥에 잘 익어진 밥과 누룽지 까지 먹으면 클리어!



산 속 운치있는 곳에 위치한 산사랑


고기리 언덕쪽에 위치한 산사랑은 차 없이 가기에 힘들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ㅠ.ㅠ 

걸어오신다면 등산을 하셔야해요.. 지금 이 무더위에는 쥬금

그리고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고기리 유원지에 맛집과 괜찮은 카페들이 있기에 차는 많이 다니지만 길이 좁아요. 위로 올라가실떄 누가 내려오고 있다면, 잠시 멈췄다 조심히 가세요. 양보하세요ㅎㅎ

산사랑 주차공간은 넓고 발렛해주십니다.


산사랑 입구

고기리 산사랑_1


대기가 있다면 이곳에 이름을 적었는지 번호를 받았는지 헷갈리는데,

적고 기다리면 됩니다.

(예약도 가능해요~)

고기리 산사랑_2


더워서 천막에서 기다리시면 되는데,

(겨울에는 대기자를 위해 군고마와 따듯한 물도 준비되어 있어요 완전 좋음)

고기리 산사랑_3


여름에 오니 화창하고 밝은 분위기

겨울과 또 다른 느낌입니다.

고기리 산사랑_4



산사랑 정식. 조미료가 안들어간 건강한 25첩 수라상 

이곳의 메뉴 이름은 25첩 수라상이 아니에요. 제 임의대로 지어봤습니다ㅋㅋ
산사랑 정식(15,000원/1인분)을 시키면 정갈하게 나오는 반찬 가짓수가 스물 다섯개가 넘게 준비됩니다. 이 반찬 하나하나 맛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천연 채소,재료들로 요리하기에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고기리 산사랑_5

고기리 산사랑_6


가짓수만 많은게 아니라 하나하나 정성껏 만든 느낌이에요.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았다고 싱겁고 맛이 없는것도 아니고 맛있어요!!

부장님꼐서 오이 국물까지 다 드링킹하라 하셨는데.. 차마 그것까지.. 크


리필도 가능하니 드시다가 맛있는것 있으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됩니당.

제가 특히 맛있게 먹었던것은 오이무침, 고추장삼겹살, 두부김치, 가지, all김치류들




신선한 재료 + 반찬도 판매중 크크


저는 사지않았지만, 신선한 채소와 반찬들도 같이 판매하네요.

어느새보니 친구 손에 들려있는 반찬 2개(언제샀니..ㅋㅋㅋ)

고기리 산사랑_7



이상 어르신들이 좋아하는(=내스타일) 건강한 맛집 산사랑 후기였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21:00 (명절,연휴 휴무)

전화번호: 031-263-608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