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수원 3대 몸보신 해물탕 - 군포해물탕/ 덕수궁 / 씨푸드락

[수원 맛집] 영통 '씨푸드락' & 장안 '덕수궁' & '군포해물탕'  몸보신 TOP3 해물집

한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립니다. 이번 여름은 유독 더 덥네요ㅠ.ㅠ 매년 기온이 상승하는 느낌이네요.
이열치열이라고 삼계탕(본가삼계탕 추천!)으로 몸보신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오늘은 해산물로 몸보신할수 있는 수원 3대 몸보신 장소 세 곳을 소개합니다.



1. 영통 '씨푸드락' - 해물 푸짐, 맵지만 멈출 수 없음..

씨푸드락 위치와 영업시간을 먼저 말씀드릴게요.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89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룸 예약이 가능해서 회식하기에도 좋은 장소네요! 인테리어는 그냥 깔~끔.

일단 제가 매운것을 잘 못먹는다는 전제하에.. 얼마나 매운지 객관적으로 설명하기가 곤란합니다.
저한테는 다소 맵게 느껴졌는데요, 후하후하 거리면서 계속 먹게되는 맛이었어요ㅋㅋ 중독성이 있어요.

대표메뉴는 해물탕, 해물찜, 낙지연포탕이있고 여기에 전복을 추가하느냐에 따라 금액이 추가됩니다.
그 외에 산낙지회와 산낙지 철판볶음등이 있네요.
술안주로 딱인데 저희는 점심 회식으로 가서 술을 못마셨네요(아쉽...지 않아요..)

저희는 해물찜과 해물탕을 시켰고, 직접 가위로 잘라주시고 먹기좋게 손질해주시고 가십니다:)
반찬은 다양하게 많이 나왔어요. (도토리묵, 야채구이, 샐러드, 감자, 전, 잡채 등)

먼저 해물찜

수원 씨푸드락_2


양이 많아서 3~4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남성분들은 3명..?)

이게 좀 매웠어요ㅠ.ㅠ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서 씹히는 식감이 좋고 맵지만 중독성이 있어서 

젓가락을 안놓게 됩니다.


 

다음으로 해물탕

수원 씨푸드락_1


해물을 정말 가득 넣어주셔서 좋았어요

따듯한 국물에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얼큰)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추가해서 해물찜 양념과 비벼먹으면.. The end.


2. 영통 '군포해물탕'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513번길 11
영업시간: 월~토 12:00~22:30
전화번호: 031-215-3705

이곳은 100% 예약제로만 운영이 되는 곳입니다.
사실 제가 예약을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 예약이 그렇게 힘들다고 하네요..! 오전9시에 예약을 받기 시작하면 금방 마감이 되니 예약하려면 9시 땡하고 바로 전화해야 할것같아요.
식당은 조금 허름합니다. 정말 숨어있는 맛집느낌!

포스팅을 꽤 늦게하는거라 사진이 아래 2장밖에 안남았는데ㅠㅠ
일단 다양한 해산물이 다 들어가있고, 
하이라이트는 살아있는 랍스터와 문어ㅋㅋ 징그러운데 싱싱합니다. 문어는 몸을 비틀고 랍스터는 기어다님..
찍어둔 동영상이 어디로 사라져서 아쉽습니다.

수원 군포해물탕_2

수원 군포해물탕_1



직원분이 다 먹기좋게 손질해주세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왜 허름한데도 예약하기가 그렇게 힘들다는 곳인지 알게되었습니다. 

정말 맛과 영양으로 승부하는곳.몸보신으로 강추합니다.  



3. 장안 '덕수궁'

마지막으로 소개할 장소는 장안구에 위치한 덕수궁입니다.

위치: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일로123번길 115

영업시간: 매일 10:00~21:30 (주문마감은 20:00) 

전화번호: 031-252-5789


이곳도 최소 하루 전에는 전화해서 예약을해야 드시기에 편합니다.

저희는 예약없이 갔는데 정말 운이 좋게도 다른분께서 급한 사정으로 예약을 취소하며 그 해신탕을 저희가 먹었어요ㅋㅋ


위치는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 조금 힘든 위치라 네비게이션 찍고 가시거나 택시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탕을 3시간 이상 푸와아악~~ 끓여서 맛이 최고에요



비쥬얼이 정말 사진찍기 좋게, 해산물들이 가지런하게 놓여있습니다,

이미 손질을 다 해서 주시는거라 한번만 끓여서 따듯해지면 바로 식사가 가능해요.수원 덕수궁_2

수원 덕수궁


양은.. 정말 많았어요ㅋㅋ

어르신들도 참 좋아할 맛이네용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 수원 3대 '해산물' 보양식 특집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