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테마 맛집1 - 프라이빗룸이 있는 수원 맛집 추천

*인계동/영통 지역 주변을 중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프라이빗한 룸이 가끔씩은 필요하죠.

미팅차 만나는 비즈니스목적으로 혹은 조용한곳에서 본인들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때일텐데요,

아 !상견례도 그 중 하나이겠네요:)

수원 직장인의 중심가 - 인계동과 영통구 주변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한 공간을 몇군데 소개해봅니다.



1. 신화푸드빌리지 - 긴자, 우설화, 천지연

 

신화푸드빌리지: 한 곳에 신화푸드그룹의 레스토랑 세개 이상이 모여있는곳을 말하는데,  

수원에는 신영통과 원천점에 총 2곳이 있어요. 저는 주로 신영통점에 방문했습니다.

세곳이 모두 옹기종기 모여있는게 귀여워요ㅎㅎ

 

저는 주로 상사분들과 방문해서 사진을 못남겼네요ㅠ.ㅠ

천지연: 돼지갈비  1만원대 (what??)

우설화: 소고기 런치 정식 2~3만원대

긴자는 일식 런치정식2~3만원대(3만원대는 사실39000..) / 26,000원 런치정식 강추

 

모두 런치로가면 가성비가 엄청 좋아진다는점.

저녁에 상견례차 방문하는것도 매우 좋을것같아요.

천지연,우설화,긴자 모두 친절하고 식사도 속도에 맞춰 나와주는점이 좋았습니다. 역시 서비스 굿!

 

개인적으로 긴자가 최애 레스토랑! 메생이죽 너무 맛있어서 반했어요..

참고로 긴자는 신영통점 외에 인계점도 있어요.

 


2. 경복궁 영통점
 

점심특선으로 숯불갈비 한정식(23,000)과 보리굴비 정식(26,000)이 있어요.

숯불갈비정식과 보리굴비 정식 모두 맛있었으며

깔끔하고 정갈하며 친절해요.

 

이곳의 2층은 경복궁, 3층은 삿뽀로인데

일식집인 삿뽀로도 유명하답니다.

 

생갈비 최고 

 

 

신화푸드빌리지와 경복궁은

 Lunch정식으로 드시면 가성비가 훌륭해서

런치정식 위주로 소개해드렸구용

 

 
3. 인계동 서명수 참치

인계동에 위치한 서명수 참치는 다소 작게 느껴져요.

참다랑어 전문점으로 저희는 참치회를 시켰어요. 디너 정식 인당25,000

초밥과 회덮밥등의 식사도 있어서 점심에 가볍게 먹고가기도 좋을것같아요. 

 

이곳에도 메생이죽이 나와요. 메생이죽 집착중..ㅋㅋㅋ

인터넷으로 한동안 메생이죽을 찾아보다 요리하기 귀찮아서 그냥 포기했어요. 언젠가 꼭 시도해봐야지

 

 

 

주도로, 눈다랑어, 가바살 등등등이

적절히 섞여져나옵니다.

 

 룸이 잘되어있고 다다미형식이라 발이 편해요.

 참치는 다소 많이 very 수퍼 차가운편이었어요

이 시리는줄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갑자기..? 
그래도 한가지 더 추천하고 갈게요. 이전에 이미 포스팅한거로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수원 맛집] 스이유카이 - 가성비 굿 스시(+오마카세)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혹은 댓글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