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 남도락 - 보리굴비 맛집

 리얼 보리굴비 맛집

오늘은 수원의 보리굴비집을 추천하려고해요!

수원 보리굴비집 검색하면 메인에 나오는 그 집은 개취로 별로..:)

이곳은 알만한 미식가들만 알고있다눈 수원의 리얼 보리굴비 맛집입니다!

저도 얘기만 몇번 들어보고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가보니 소문이 사실이었어유..!!  


저희는 보리굴비 정식과 꼬막을 주문했습니다!

보리굴비는 2만원

꼬막은 15,000원 이에요

 

남도락_1

 

굴비가 맛있어서 젓가락으로 한번,

두번,

세번,네번,다섯번,,,,

계속 조금씩 집어먹다보니 어느새 거의 다 먹었어여

개인적으로 양은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

부족하지도, 많지도 않은 느낌

과하지 않아 딱 좋았습니다.

남도락_2

 

다음으로 녹차물!

밥을 숟가락으로 한입 떠서 이 녹차물에 적신 후,

굴비를 얹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여기에 밥을 적셔 먹는것은 개인에 따라

싫어하는분들도 있는듯해요

저는 취향적격이었습니당

남도락_3

 

다음으로 꼬막

꼬막도 괜찮았어요

양념이 잘 베어있더라는

제 할당량만큼 잘 먹었습니다.

남도락_4

 



결론: 맛있는것만 찾아다니는 미식가분의 최애식당이었는데, 저도 맛있게 잘 먹고왔네요. 미친듯이 맛있다는 아니였지만, 기분좋은 포만감에 건강해지는 느낌 후훗
이 주변에 있는 보리굴비집중 한곳을 추천하라고 한다면 확실히 이곳을 추천하고싶네요!
참고
영업시간: 매일 오전11:00~오후9:30 / 일요일 휴무
브뤠이크타임: 15:00-17: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