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신사 가로수길 로프트(LOFT) - 분위기 좋고 감바스가 맛있는 와인바

[서울 맛집]신사 가로수길 로프트(LOFT) - 느낌있는 분위기에 맛있는 감바스+와인

올만에 만난 언니들과 가볍게 술 한잔 할 장소를 물색했습니다.
언니의 추천리스트 중 로프트의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이곳으로 결정! 무엇보다 살짝 어둡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분위기가 좋아요.
사진이 흔들렸는데,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차분한 벽돌인테리어+샹들리에로 꾸며진 자리도 있었습니다.

가로수길 로프트_1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있는 감바스& 베어풋와인

저희는 라코타치즈 샐러드 감바스 알 하이요를레이요를레이효를 시켰습니다.
무난하게 먹기좋으며 감바스가 특별히 엄청!맛있다던가 그렇지 않지만 괜찮았습니다.
올만에 먹는 베어풋와인이 정말 입에 착 감돌았어요.. 
더 마시고 싶었지만 언니들과 함께했기에 눈치껏 자제했습니다.. 

가로수길 loft_3



감바스 

바게트를 저 뜨거운곳에 살짝 담궈 새우를 올려먹으면,

무지 뜨겁습니다.

조심하세요 입데이니ㅠ.ㅠ 맛있어요 

한번 배워두면 요리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을듯한데, 집에서 해먹고싶은 맛이네요.

가로수길 loft_4



+베어풋 까베르네소비뇽

부담스럽지 않은 착한 가격으로(마트에서 사면 만원대?로 저렴, 레스토랑은 4만원대)

데일리와인으로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와인입니다. 가볍게 마시기에 좋은 와인인것같아요.

저렴하고 맛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와인이기도 합니다.

나중에 캠핑가면 쟁여가서 바베큐파티에 함꼐하면 좋을것같아요. (언제가지..?)


총평


이곳은 분위기가 다 하네요.

맛도 맛있지만 느낌있는 분위기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분위기를 내고싶을때, 

혹은 데이트할 장소를 물색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려요. 충분히 좋은 시간 보내실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